NOTICE

[리플레인] A/S 관련 Written by replain

2015-09-25

리플레인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.



A/S 처리과정

 




수선 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 본사 접수일로부터 10일에서 15일입니다. (단, 오래된 제품이나 수선 자재를 구입하는 과정이 발생될 경우 지체될 수 있습니다.)

 

미리 본사에 수선 상황과 A/S 비용에 관해 꼭 연락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
 


A/S 가능 범위 

 


무상 A/S 기준
 -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이고, 제조자 과실(봉제, 원단, 부자재 등)로 인한 불량일 경우


 

유상 A/S 기준
 -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

- 고객의 과실로 인한 오염, 찢김 혹은 단순 디자인, 사이즈 변경일 경우

 
 
 
 

   

 
 
 
 


니트 

 
 


 




 
 

우븐




 





A/S 접수 방법


택배 발송 전, 미리 Q&A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A/S내용에 따라 안내해드립니다.

택배 발송 시 고객명, 주소, 연락처, 수선요구사항  기재한 메모를 첨부해주세요. 

제작 공정상의 불량을 제외하고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
A/S 비용은 견적에 따라 달라지며, 제품을 받고 업체에 의뢰 후 고객님께 전화드리고, 입금 및 수선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

 


보내실 곳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43, 판교글로벌비즈센터 D-901 (리플레인) A/S 담당자 앞 (031-609-5020) 

Edit A Comment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